본문 바로가기

review

디어스킨 에어 엠보 입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생리대 사용 추천 리뷰

안녕하세요. 핀화입니다 ⁕

여성분들은 한 달에 한 번씩 생리 기간만 되면 스트레스 많이 받으실 텐데요.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도록 양이 많은 날이나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디어스킨 에어엠보 입는 오버나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 구매 이유

최근에 요가와 수영을 하다 보니까 어김없이 때가 되면 찾아오는 생리기간이 싫어지더라고요.

수영은 어쩔 수 없지만 요가를 생리할 때마다 쉴 순 없으니 항상 무거운 몸을 이끌고 갑니다.

생리 기간엔 격렬한 수업은 최대한 피하지만 아무래도 요가 동작을 할 때마다 혹시 피가 새진 않을까 걱정이 되곤 했는데 요가할 때 입으면 딱 일 것 같더라고요.

이뿐 아니라 잘 때 많이 뒤척이는 편이라 생리 양이 많을 때는 아무래도 숙면을 취하기 어려운데 샐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분들에게 딱 필요한 팬티처럼 입는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엠보 입는 오버나이트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  가격

 

 

쿠팡 로켓배송으로 디어스킨 에어엠보 입는 오버나이트 중대형 팬티형 4개입 4팩

총 16개를 10,201원 1개당 637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 사이즈 고르는 법

 

팬티형 생리대를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이즈 선택이 헷갈릴 수 있습니다.

생리양에 따라 선택하는 일반 생리대 중형, 대형과 달리 팬티형 생리대는 신체 사이즈에 따라 고르셔야 합니다.

개인 체형에 따라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평소에 입는 팬티사이즈로 구매하신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팬티 80-105 사이즈를 입으시면 중대형(M), 팬티 105 사이즈 이상이시면 특대형(L)을 추천해 드립니다!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 사용 후기

 

디어스킨 입는 오버나이트는 독자적인 에어엠보 숙면 팬티가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하여 밤새 숙면할 수 있도록 피부 답답함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샘 방지를 위해 안심 샘 더블 가드로 안에서 한 번, 밖에서 한 번 생리혈을 이중으로 막아주니

양 많은 날 밤에도 샘 걱정 없이 쓸 수 있는 디테일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1팩 당 4개씩 들어있었는데 펼쳐보면 기저귀 같은 느낌의 생리대를 볼 수 있습니다.

FRONT 글자가 있는 부분이 앞면이고, 일반 팬티 입듯이 입어주면 됩니다.

착용해 보니 허리 밴드 부분이 쭉쭉 잘 늘어나서 허리 부분이 졸라지 않아서 편안했습니다.

입었을 때 피부에 거슬리거나 불편한 느낌도 없었고 일반 면 속옷 입었을 때 정도의 착용감이었습니다.

360° 힙 커버로 엉덩이 전체가 빈틈없이 감싸 준다고 하는데 입는 오버나이트 사용한 후로는

생리혈이 한 번도 샌 적이 없으니 커버 역시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사용 후에는 아래쪽부터 돌돌 말아준 후 양 옆의 허리밴드를 늘려 묶어서 버리면 됩니다.

저에게 딱 필요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만족도가 더욱 높았는데요.

사실 다른 브랜드 동일한 팬티형 생리대도 써봤었는데 흡수량이나 착용감 부분은 크게 차이를 느끼진 못했었습니다.

민감하지 않으시다면 1개당 가격 비교해 보시고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만한 브랜드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